블록노드-큐포라 얼라이언스, 블록체인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

(2018년 10월 17일, 서울) 블록체인 비즈니스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블록노드커뮤니케이션즈(대표: 강상준, 이하 블록노드)가 지난 11일 퍼스널 컬러 마케팅 브랜드 큐포라 얼라이언스(대표: 홍영민, 이하 큐포라)와 블록체인 비즈니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.

블록노드는 이번 큐포라와의 MOU를 통해, 상호 블록체인 업무효율 증진은 물론 미용, 건강 등 토탈 웰니스 분야에서의 블록체인 기술 활성화 및 건전한 생태계 구축을 위한 중장기적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협력키로 했다고 밝혔다.

블록노드는 블록체인 액셀러레이팅 및 종합 마케팅 서비스 등 실효성 있는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, 최근 신규 블록체인 밋업 브랜드인 ‘블록체인 썸잇’을 론칭, 오는 26일 첫 선을 보일 예정이기도 하다.

큐포라는 40여만명에 달하는 유저를 보유한 ㈜컬러즈의 홍영민 대표가 이끄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로, 사물인터넷(IoT)에 기반하여 유저의 퍼스널 컬러 및 체형정보 등을 분석, 이에 알맞은 뷰티/패션 아이템을 큐레이팅 해주는 커머스 플랫폼이다.

블록노드 관계자는 “이번 큐포라와의 MOU는 건전한 국내 블록체인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생태계 구축을 알리는 첫 발걸음이 될 것”이라며, “약 10년 간 축적된 컬러즈의 큐레이팅 기술과 블록노드의 블록체인 솔루션이 만나 성공적인 글로벌 비즈니스를 그릴 예정”이라 말했다.

Previous ArticleNext Article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